[아웃룩2016] CSV 파일 주소록 가져오는 방법

 

MS Office 중 가장 최신 버전인 2016 버전!!

그 중에서도 회사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아웃룩2016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웃룩2016은 출시된지 얼마 안되었기 때문에 아직은 사용함에 있어 조금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지난 아웃룩2016 계정 설정에 이어 이번에는 아웃룩2016 주소록 파일(.csv) 가져오는 방법을 소개 합니다.

 

아웃룩 계정 설정으로 메일을 가져왔으면 이번에는 웹메일에 있는 주소록 파일(.csv)을 가져와야겠죠?

 

 


 

▷ 아웃룩2016 .csv파일 주소록 가져오는 방법!

 

 

STEP 01. 아웃룩2016 버전을 실행시킴과 동시에 [① 파일] 버튼을 클릭 합니다.

 

 

 

STEP 02. "파일" 창에서 [② 열기 및 내보내기] -> [③ 가져오기/내보내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STEP 03. "가져오기/내보내기 마법사" 창에서 [가져오기 - 다른 프로그램이나 파일]을 선택 후 [다음] 버튼을 클릭 합니다.

 

 

 

STEP 04. "파일 가져오기" 창에서 [쉼표로 구분된 값]을 선택 후 [다음] 버튼을 클릭 합니다.

 

 

 

STEP 05. [① 찾아보기] 버튼을 통해 웹메일 혹은 아웃룩에서 다운받은 .CSV 파일을 선택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 합니다.

 

 

 

STEP 06. 해당 파일을 어디에 넣을 것 인지를 선택하는 창인데요, 주소록 파일이니 [연락처]를 선택해 주세요.

 

 

 

STEP 07. 좌측에 파일이 등록된 것을 확인 후 [① 사용자 지정 필드 매핑]으로 아웃룩 환경에 적합한 정보 값으로 변경 후 [마침] 버튼을 클릭합니다.

 

 

 

단, 7번의 단계를 거쳐 끝나는 아웃룩2016 .csv 파일 가져오는 방법!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다면 아웃룩 주소록에서 이름/ 주소록/ 전화번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