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대리의 주말] 주말에 가볼만한 곳_ 축제




안녕하세요. 메대리입니다.

이번주 [메대리의 주말] 은 축제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1. 서울대공원 장미원축제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축제는 서울대공원 장미원 축제입니다. 매년 5월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개최하는 장미 축제인데요. 행사기간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축제 기간이 이번주 일요일인 6/12일까지 라고 합니다.












숨은 어린왕자 찾기, 어린왕자 도서관, 장미풀장, 로즈&러브 콘서트, 오른왕자의 매직쇼, 장미원출사나들이 등의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침 9시부터 밤 9시까지 즐길 수 있으며 관람 가능 연령에는 제한 없습니다.









장미원축제 찾아가는 방법:

4호선 서울대공원역 하차 (2번 출구)


이용요금:

* 테마가든 입장료 (성인 2,000원 / 청소년 1,500원 / 어린이 1,000원)

* 만 65세 이상, 만 6세 미만 무료

* 30인 이상 단체 30% 할인

* 동물원, 테마가든 패키지 5,600원(성인기준)






2. 허브아일랜드 라벤더힐링축제




 두번째로 주말에 가볼만한 축제는 허브아일랜드의 라벤더 힐링축제입니다. 라벤더 힐링축제는 올해 기준으로 5회째 진행되고 있습니다. 산타마을과 플라워정원을 중심으로 아름다운 보랏빛 라벤더 세상을 볼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경기도 포천 대표 관광지로 선정된 바 있는데요. 특히 6월 축제는 라벤더 힐링 축제만이 가진 프로그램으로 많은 소문이 나 있습니다.









베게, 에코백, 부채, 비누, 향초,  등 만들기 프로그램과 라벤더 족욕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3. 창덕궁 달빛기행 2016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축제는 서울에 있는 창덕궁입니다. 창덕궁은 달빛기행 축제를 하는데요. 해가 숨고 달이 뜬 여름밤. 고요하고 아늑한 달빛의 은은함 느끼기에 안성맞춤 축제입니다. 현장에서 티켓 발부하면 [2016 창덕궁 달빛기행]이라는 책자 꼭 챙기세요.








초롱불 들고 가이드와 같이 단체로 들어가면서 곳곳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투어 말미에는 대금 연주하시는 분과 궁중 무용같은 전통공연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창덕궁 달빛기행은 3호선 안국역과 4호선 혜화역 사이에 있습니다.



여러분 이번 주도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우리 다음주에도 봐요. 안뇽~!!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태그

이전 글

*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