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대리의 주말] 6월 당일체험여행 추천!!




안녕하세요. 메대리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핫해졌죠?

코트입고 다닌게 엊그제같은데 벌써부터 반팔 반바지 의상이 많이 보입니다.

아무리 더워도 주말에 집에만 있을 수는 없겠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6월 당일체험여행 장소 준비해봤습니다!




01. 삼양 양떼목장

서울에서 2시간 30분 가량 걸리는 삼양 양떼 목장은 대관령에 있습니다. 정식 명칭은 에코그린 캠퍼스입니다. 셔틀버스는 아침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30분마다 한 대씩 있습니다. 가서 귀여운 양들과 찰칵찰칵도 하고, 목장에서 내려다보는 멋진 삼양의 경치도 보면서 스트레스를 싹~ 날려봅시다.



02. 전주 한옥체험

서울에서 2시간 40분 가량 걸리는 전주에서 전세계 어디에도 없는 이색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전주 한옥체험. 건강한 자재로 만들어진 공간에서 힐링을 느껴볼 수 있어요. 근심과 걱정은 털어놓고 다함께 한옥체험하러 가볼까요?



03. 제부도 갯벌체험


서울에서 1시간 40분 가량 걸리는 제부도에서 갯벌체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차 가지고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체험장에서 발 쏙쏙 담그면서 소라, 조개, 돌게 등등 잡아보실까요? 제부도는 대학생 MT로도 적합해서 많은 대학생들이 왔다가는 장소입니다.



04. 이천 도자기체험

서울에서 1시간 가량 걸리는 이천. 이천은 도자기로 유명한데요. 이색 체험여행으로 이천 도자기 체험을 추천합니다. 훌륭한 도예가분들의 도자기 빗는 모습도 구경하고 주물럭주물럭 손에 흙 묻혀 직접 도자기를 만들면서 역사와 놀이를 배워보세요.



05. 용인 한국민속촌

서울에서 1시간30분 가량 걸리는 용인. 용인에는 한국민속촌이 있습니다. 대개 민속촌하면 조용하고 엄숙한 느낌이 들잖아요? 한국민속촌은 다릅니다. 연기생 아르바이트 분들이 민속촌 곳곳에서 여러분을 재밌게 해줄겁니다. 장사꾼에게 퇴짜놓을 수도 있고, 주정뱅이에게 사이다 얻어 먹을 수 있고, 광대와 같이 춤출 수도 있습니다!






당일체험여행으로 추천해드린

삼양 양떼목장, 전주 한옥체험, 제부도 갯벌체험,

이천 도자기체험, 용인 한국민속촌!


6월에는 짬 내어 즐겁고 재밌는 여행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태그

이전 글

*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