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s Story] 전문가가 15분안에 번역해드립니다.







[번역의달인] 전문가가

15분안에 번역해드립니다.






#1 번역의달인이 무엇인가요?


 번역의달인은 번역서비스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업종별 전문 번역가를 연결해주는 O2O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번역의달인 서비스를 만든 본플로우는 고객과 전문 번역가 간에 연결되는 시간은 15분 내로 가능하다고 밝혔는데요. 번역이 필요한 사람은 업종별로 나뉘어진 카테고리에서 전문가를 선택할 수 있고 그 중에서도 전문가의 경력,프로필을 확인하여 요청할 수 있습니다. (번역의 달인은 엄격한 자체 테스트를 통과한 전문가만이 번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번역을 요청하게 되면 플랫폼 내 번역가들에게 자료가 전달되며, 대기하고 있던 전문가가 예상 완료시간을 고객에게 문자전송한 후 번역하게 됩니다. (번역 완료시에도 문자 전송)










#2 가격과 편의성


 번역의달인은 모든 절차가 온라인 플랫폼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기존의 번역 회사들보다 20~50% 저렴한 가격을 제공합니다. 또 SNS 홍보문구부터 논문 등 번역 용도에 따라 요청된 글자수나 문장수는 가지각색인데요. 글자수나 문장수에 따라서 가격도 달라집니다. 더불어 전문가가 번역하는 작업시간도 플랫폼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번역은 한글에서 영어 뿐만 아니라 영어에서 한글로도 가능하며 요청은 제한없이 1년 내내 24시간 가능합니다.










#3 체험, 메대리





 저 메대리도 번역의달인 체험해보았는데요. 70글자당 1,400원이더라구요.  그리고 5,000글자 미만의 요청글이면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15분 내로 번역이 완료되고, 5,000글자 이상되면 요청 기한을 받고 그때까지 번역해드리게 됩니다.







 번역의 달인은 영어 뿐만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등 점차적으로 다양한 언어까지 확장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평소 번역이 필요하셨던 분, 번역기를 못 믿으시는 분. 지금 얼른 번역의달인 써보시는 것 적극 추천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태그

이전 글

*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