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메대리's DIARY

[기업메일] 사용자 중심의 메일플러그 기업메일! 본문

기업메일/기업메일 소개

[기업메일] 사용자 중심의 메일플러그 기업메일!

친절한 메일플러그 공식블로그 2016.03.15 14:29



사용자 중심의 메일플러그 기업메일! # 업데이트




메일플러그 기업메일이 한층 더 편리해졌어요!

기업메일에 대한 고객 피드백, 최신 트렌드 그리고 자주 사용하는 기능 배치 등을 고려하여, 

이번 Webmail 5.0 NEW ver. 으로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불필요한 기능은 과감히 제거하고, 웹메일에 꼭 필요한 기능을 강조한 이번 5.0 버전의 가장 큰 특징은 웹메일을 사용하는 사용자 중심에 초점이 맞춰진 점 입니다. 상대방과 메일을 주고 받는 "메일"이라는 점을 감안하여 송/수신 시 필요한 메일 쓰기, 메일 확인 및 중요 메일 등의 동선을 좁혀 바로바로 사용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더 넓고 시원해진 Webmail 5.0 NEW ver.을 살펴볼까요?





5.0 업데이트 후의 버전은 다소 번거롭게 느껴졌던 이전 절차들을 대폭 축소하였습니다.

업데이트 전, 메일 읽기 전 꼭 거쳐야 했던 대쉬 보드 역할의 메인 화면을 거둬내고, 로그인 후 바로 [메일]탭에서 최신 메일을 확인할 수 있는 단계를 적용하였습니다. 또한 기존 상단에 위치해 있던 기능 탭들을 좌측에 위치 시킴으로써 보다 많은 메일 수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된 화면의 "◀" 버튼이 보이시나요?

이는 메일 화면 공간을 100% 활용할 수 있는 기능 입니다.

"메일 내용에만 집중 하고 싶다" 하면 좌측 영역을 줄여 메일 내용을 넓고 시원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시 좌측 영역을 꺼내고 싶다면? 

아까와 같은 방식으로 "▶" 버튼을 누르면 [메일] 탭에 속해 있는 하위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메일 5.0 버전은 파일 첨부 시 "드래그앤 드롭" 기능을 지원합니다. 

물론, 이전 버전인 웹메일 4.0에도 '드래그앤 드롭' 기능이 가능했지만, 기본 값이 아니어서 따로 환경 설정정에 들어가 "Active X"로 지정해 줬어야 했었습니다. 이제는 이런 수고 없이 어느 브라우저&환경에서나 첨부하고자 하는 파일을 끌어다 놓으면 끝!




내가 사용하는 내 웹메일, 자신에 알맞은 컬러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총 9가지 기본 컬러 중 사용자가 원하는 포인트 컬러를 활용하여 자신의 개성도 뽐낼 수 있죠!

지정한 포인트 컬러는 모든 탭에 적용되기 때문에 안정적인 구조 및 통일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메일 보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 메일처럼 목록형으로 볼 것인지 혹은 아웃룩 메일과 같이 좌우를 분할하여 제목+내용을 확인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번 메일 보기 방식을 설정해 놓으면 계속 유지 되기 때문에 가장 편안한 보기 방식을 선택해 보세요!





아직도 메일플러그 기업메일 4.0 버전을 이용하고 계신가요?

위 설정 방법에 따라 보다 편리하고 넓어진 Webmail 5.0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보세요!

설정 방법은 간단 합니다 : D [자세히 보기]



업데이트 중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메일플러그 고객센터 (1544-9140)으로 연락 주세요~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