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메대리's DIARY

[기업홈페이지] 기업메일 신청하면, 회사 홈페이지가 생긴다? 본문

기업홈페이지/기업홈페이지 소개

[기업홈페이지] 기업메일 신청하면, 회사 홈페이지가 생긴다?

친절한 메일플러그 공식블로그 2015.01.21 13:45


[기업홈페이지] 기업메일 신청하면, 회사 홈페이지가 생긴다?


이게 말이 돼? 메일플러그에서는 당연히 돼!


안녕하세요, 메대리 입니다. 오늘은 메일플러그의 2015년 첫 번째 프로모션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어제 업데이트 된 따끈따끈한 정보 입니다. 식기 전에 얼른 공개해 볼까요?


(정색하며) 여러분, 사업을 꿈꿔 보신 적 있으신가요? 아마 대부분의 직장인들이나 (저 메대리를 포함한) 학생들은 물론, 계층과 나이 여하를 막론하고 사업에 대한 로망은 단순한 소망을 넘어선 갈망에 이를 것 입니다. 그러나 청운의 꿈을 안고 도전한 많은 이들은 대부분 시작 단계에서부터 좌절할 수 밖에 없죠. 도통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 지 모르니까요.


회사를 표현하는 도메인을 구매하고, 그 도메인에 메일을 입히고(네, 포탈에서 제공하는 메일주소가 아닌 회사의 이름이 당당히 박혀 있는 그 메일 말입니다.) 홈페이지를 구성하는 것은 기본 중에 기본이죠. 그러나 대부분 사업을 꿈꾸는 이들은 여기에서부터 커다란 핑크빛 꿈 풍선이 터지게 마련 입니다.


홈페이지를 만드는 비용 역시 이만저만 드는 것이 아니죠. 쓸만한 홈페이지를 만들려면 기술을 갖고 있거나, 돈이 있거나 해야 합니다. 물론 쉬운 일이 아니죠. 절충해서 최소한의 비용으로 홈페이지를 만들고 싶지만 좋은 업체를 찾는 것도 하늘의 별 따기죠. 어떻게 해서 저렴한 업체를 찾았으나 계속적인 유지 보수를 하려면 추가 금액이 계속해서 지불되어야 합니다. 물론 웹호스팅 비용은 아예 배제한 것 아시죠?


이를 위해 메일플러그에서 2015년 청양의 해를 맞아 깜짝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기업메일 신청하면 기업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해 주는" 프로모션 입니다! 여러분의 도메인에 기업메일을 연결해 전문성을 높이고, 또한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해서 여러분의 "온라인 명함"을 만드는 것이죠. 그렇다고 돈이 많이 드냐고요? 그렇지 않습니다. 기업메일을 신청하시면 홈페이지는 "그냥" 만들어 드립니다. 


01 >  기업메일 메뉴로 들어가서 메일 신청하기




새롭게 개편한 메일플러그의 기업메일 신청 페이지 첫 번째 단계 입니다. [상품 신청]탭에서 사용인원을 선택하고 결제 기간을 정한 뒤 ①번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보실까요?



02 >  상품 신청에 관련 정보 입력하기.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상품 신청페이지가 뜹니다. 이전 페이지에서 선택했던 필수요소(서비스 구분/ 계약 기간)이 설정되었고, 계속해서 도메인 명, 비밀번호 등 정보를 입력해 줍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엔터!!! 그 전에 메일 이전 여부랑 서비스 약관동의를 체크해 주시는 것은 기본이겠죠? 다 됐으면 [신청하기]를 누릅니다! 그럼 결제화면이 짜잔~하고 나타나겠죠?



03 >  여기가 다르다! <기업홈페이지 템플릿 선택하기?!>


그러나 결제화면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아마 기존 메일을 살까 말까 몇 번이고 결제버튼을 눌렀다 놨다 하는 분들이 '이 무슨...' 하시며 탄식하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러나 오해와 좌절은 금물! 다음과 같은 팝업 창이 뜨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니, 정말이잖아! 메일플러그에서는 회사 홈페이지를 "직접"만들어 준다고 약속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무료라니! 작은 그림 때문에 글씨가 보이지 않는 분들을 위해 다시 한번 카피를 살펴보겠습니다.


● 회사 소개서만 보내주시면 홈페이지를 멋지게 만들어 드립니다.

● 무료로 이용해 보시고, 맘에 드시면 연장(9,000원/월) 해주시면 됩니다.

● 회사 소개서가 없으시다면, 간단한 내용(인사말, 주소 등)만 주셔도 신청 가능 하십니다.


신뢰감이 팍팍 가는 카피와 함께 다양한 템플릿이 나타났습니다. 고정된 템플릿을 주는 것이 아닌 실제 기업홈페이지 서비스에서 제공 중인 템플릿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을 한 개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누르면 결제 페이지로 넘어 갑니다.



04 >  기업홈페이지가 신청되었다! <무료로 기업홈페이지 받기>




결제 페이지를 보시면 3개월 동안 기업홈페이지 이용료가 0원인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3개월이 지난 뒤에는 강제 과금이 진행되는가? 그렇지 않습니다. 3개월 후 연장의 의사가 없으시다면 홈페이지는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게 됩니다.


하지만 공들여 만든 홈페이지가 사라진다면.. 너무 아깝겠죠? 한 달에 9,000원으로 웹호스팅 비용까지 커버하며, 또 어드민 빌더를 제공해 손수 수정 및 신규 페이지/메뉴 생성이 가능한 신속 of 신속 상품이 바로 기업홈페이지 입니다. 메일도 쓰고, 홈페이지도 무료로 제작하고! ... 굳이 꿩먹알먹이라는 구차한 표현은 쓰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일석이조임에는 자명한 일이겠죠?



05 >  여기서 끝이 아니다! 온라인으로 기업홈페이지 제작 신청하기!


기업홈페이지도 받았는데, 제작은 어떻게 이뤄지는 걸까요? 메뉴도 적극적으로 만들어보고 싶고, 페이지도 제작해 보고 싶은 여러분들을 위해 기업홈페이지가 90% 완성됐음을 알리는 메일이 여러분의 메일플러그 관리자 이메일로 등록된 계정을 통해 갔을 것입니다. 어떻게 생겼냐구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럴수가! 홈페이지가 벌써 90% 완성되었습니다! "어느새 완성이 된거지?"라며 어리둥절 하는 사이, 나머지 10%를 작업해서 [100% 완성하기]라는 버튼이 눈에 들어오네요. 한 번 눌러 볼까요?



06 >  무료 제작 신청서를 작성하여 100% 완성하기!



그림에서 보듯이 안내를 따라 신청서를 작성 합니다. 최대한 꼼꼼하게 작성해 주셔야 홈페이지가 더욱 맘에 들게 나오겠죠? 메뉴/서브메뉴를 확실하게 적습니다. 모든 사항을 작성했으면 [유의사항]에 동의! 주의 사항 보기를 누르셔야 [회사 홈페이지 완성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신청 절차를 통해 무료로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된 홈페이지를 받아 볼 수 있다는 것은 꽤 매력적인 일일 것입니다. 지금까지 기업메일 신청하면 기업홈페이지 받는 방법에 대해 설명한 친절한 메대리 였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