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룩> 아웃룩에서 서명 설정하는 방법

 

 

직장인 필수 아이템! 명함★ 오프라인에서 사람을 대면하면 직접 자신의 명함을 건네 줄 수 있지만, 온라인 상으로는 한계가 있죠?

그래서 등장한 것이 바로 서명 입니다! 특히나 메일 같은 경우는 업무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수단이기 때문에

상대방과 업무를 주고 받는 메일에 "서명"은 당연히 있어야 하겠죠?

 

웹메일의 서명 설정 방법은 쉽게 이해할 수 있지만, 아웃룩 상에서 서명 설정 방법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했다면!

지금부터 메일플러그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웃룩 2007, 서명 사용하기

 

 

STEP 01. 아웃룩에 로그인을 하셔서 [도구]->[옵션]을 선택하세요.

 

 

 

STEP 02. [옵션]창이 뜨면 3번째 탭에 있는 [메일 형식]탭을 선택하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창으로 바뀌며 [서명]란에 있는 [서명]버튼을 클릭하며 본격적인 서명 설정에 들어갑니다.

 

 

 

STEP 03. 이와 관련하여 [서명 및 편지지]창이 새롭게 뜨게 됩니다.

그때 [새로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여 서명의 이름을 작성해 주세요.

 

 

 

STEP 04. 새 서명을 설정하셨다면 "편집할 서명 선택" 창에 이와 관련된 서명이 생성됩니다. 

아래의"①" 칸에서 서명에 내용을 추가할 수 있으며,

"②"에서 글꼴 설정 및 "③"에서 그림 또는 링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STEP 05. 모든 설정이 끝난 후 메일 보내기 테스트를 하시면,

아래에 자동으로 자신이 설정한 "서명"이 들어가 있는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웃룩 2007 서명 사용하기와 관련된 정보를 전달해드렸는데요.

 

다른 문의 사항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저희 메일플러그 홈페이지 자료실을 참고하시거나

메일플러그 고객센터(1544-9140)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