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룩> 아웃룩 2013 서버에 메시지 복사본 저장 기능

 

 

안녕하세요 메일플러그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ㅎ_ㅠ"님이 아웃룩 2013 버전은 "서버에 메시지 복사본 저장"기능이 없는지 문의를 하셔서

바로 지금!! 아웃룩 2013 서버에 메시지 복사본 저장 기능을 어떻게 설정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웃룩 2013 서버에 메시지 복사본 저장하기》

 

 

 

<아웃룩2007/2010> 서버에 메시지 복사본 저장 기능은 언제 활용할까?

 

아웃룩 2013 또한 <아웃룩 2007/2010 버전>과 같은 경로로 들어가면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설명을 위해 이미지 첨부와 함께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STEP 01. 아웃룩 2013 실행 후, 상단에 있는 [파일]탭을 클릭 합니다.

 

 

 

STEP 02. [정보]->[계정 설정]을 클릭하시면,

[계정 설정]과 [소셜 네트워크 계정]의 목록이 뜨는데 그 중 [계정 설정]을 클릭 합니다.

 

 

 

STEP 03. [계정 설정]창이 뜨면 [전자메일] 부분에 자신의 계정이 보입니다.

그때 자신의 계정을 더블 클릭을 합니다.

 

 

 

STEP 04. 위와 같이 수행을 하면 [계정 변경]창이 뜨며,

우측 하단에 있는 [기타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05. [기타 설정]->[고급]탭을 누르면 하단에 "서버에 메시지 복사본 저장" 체크 박스가 보입니다.

이때 "서버에 메시지 복사본 저장"을 체크하신 후 확인버튼을 누르면 모든 설정이 완료됩니다.

 

○ 다음 기간 후에 서버에서 제거 : 설정한 기간 후, POP3 서버에서 메일 자동 삭제

○ 지운 편지함에서 삭제하면 서버에서 제거 : 메일 완전 삭제 시, POP3 서버에서 메일 삭제

 

 

 

지금까지『아웃룩 2013 서버에 메시지 복사본 저장』과 관련된 정보를 전달해 드렸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저희 메일플러그 홈페이지 자료실을 참고하시거나

메일플러그 고객센터(1544-9140)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