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기업메일 ONE 인사관리 시스템 200% 활용팁!

안녕하세요. 언제나 유용한 정보를 가져다드리는 메대리입니다!

오늘은 직장인들의 칼퇴를 도울 수 있는 기업메일ONE의 유용한 기능들 중

인사 담당자를 위한 인사관리 시스템 활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인사 담당자분들은 눈 크~게 뜨고 보셔야할

인사관리 시스템 활용팁을 알아볼까요?



메일플러그가 알려주는 빠른 업무처리 비결!

[칼퇴를 부탁해]


인사관리-인사담당자 편

인사관리시스템을 활용하여 인사 업무를

더욱 빠르고 쉽게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인사팀도_힘듭니다]


해도해도 티도 안나는 인사 관리자의 업무...

티도 안나는데 업무 시간은 많이 걸리고...

너무나도 힘든 인사 관리자를 위해

메일플러그가 빠른 인사관리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직원 분류..넘나 힘든 것] 

예상 절약 시간 - 45분


남자 직원들에게만 공지,

사원급에만 공지,

마케팅팀에만 공지...

이 많은 사람들을 언제 다 구분한담...?

 

→기업메일ONE 인사관리 시스템 도입 후,

필터만 딱!

검색만 딱!

하면 알아서 나오는 사원명부로

업무시간 단축!



[증명서를 메일로?!] 

예상 절약 시간 - 45분


증명서 발급되면 이리저리 가져다 주기 바쁜 나..

기껏 가져다주러 갔는데 자리에 없으면 또 가고..

인적사항이 들어있어서 메일로 보내기도 그렇고ㅠ

힘들다 힘들어......

 

→기업메일ONE 인사관리 시스템 도입 후,

증명서를 메일로 발급하면?

완전 보안이 철저한 암호메일로 전송!

몸도 편하고 마음도 편하고, 1석 2조♥



[인사기록 카드 한번에 만들기!] 

예상 절약 시간 - 10


이름...사번...주민등록번호...성별....

매일 이력서 쓰는 것 같은 지겨운 인사기록카드..

더 빨리 만들 수 있는 방법 없나ㅠㅠ

 

→기업메일ONE 인사관리 시스템 도입 후,

엑셀로 필요한 정보만 딱딱 써서 일괄등록하면?

한 사람당 1분도 안걸리는

인사기록카드 생성 완료!



기업메일ONE 인사관리 시스템 도입으로 절약한 예상시간은?

총 1시간 40분!!


#인사담당자 #칼퇴성공

시간만 낭비하는 비효율적인 인사관리는 그만!

이제 메일플러그 기업메일ONE의 인사관리 기능으로

빠르고 편하게 업무처리를 해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태그

이전 글

*

*

티스토리 툴바